포스트엠 고객센터 바로가기

포스트엠

고객센터

이용안내

포스트엠 고객센터는 고객사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포스트엠 관리자가 확인하여 고객센터 접속 권한을 부여합니다.
고객센터 사이트는 PC에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01.

포스트엠 고객센터 사이트 접속.
주소 : http://www.crossmedi.co.kr/cs/ [바로가기]

STEP 02.

고객센터 사이트 메인 화면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약관동의 후 회원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고객사 가입은
사업자번호를 기준으로 하나의 아이디만
사용가능합니다.
  • 업체명 :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상호명을 적습니다.
  • 사업자번호 :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사업자번호를 적습니다.
  • 대표전화 : 대표전화번호를 적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주소 : 세금계산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이메일 수신동의 : 세금계산서 발행 시 해당 메일로 전송받습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가입합니다.
  • 담당자 성함 : 유지보수 업무요청을 담당하시는 분의 성함을 적습니다.
  • 담당자 핸드폰 번호 : 요청하신 업무에 대하여 통화가 필요한 경우 적어주신 번호로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진행 상황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하는데 사용되는 번호입니다. 사용가능한 핸드폰번호를 적어주세요.
  • 담당자 이메일 주소 : 공지사항 안내 등 주요사항 안내 시 메일로 안내하여드립니다.

STEP 03.

회원가입 승인 후 사이트 이용.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회원인증을 거쳐 승인처리 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입력하신 담당자 핸드폰번호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승인완료 안내를 받으신 후부터 고객센터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사이트를 통해서만 업무 요청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사이트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사 아이디 승인은 평일 업무시간 중 1~2시간 내로 완료됩니다.
이용 중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포스트엠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EL. 02-326-1458

CONTACT

다년간 축적된 프로젝트 경험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Tel. 02-326-1458
  • Email. 8008@naver.com
  • Fax. 02-326-1458
  • Office hours : AM 09:30 ~ PM 06:30
  • Lunch break : PM 11:50 ~ PM 12:50